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에 위치한 Tumblr의 일부 영상 및 이미지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컨텐츠에 대한 심사 및 관리책임은 모두 Tumblr에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일베야 내에서도 아청 및 유출자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중이며 신고 및 삭제신청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음란폭유엘프의 마을 - 에필로그5장
16-01-23 18:36 2,338회 0건
ドスケベ集合女王おっぱいとアヘアヘ楽団

음란한 집합~여왕의 가슴과 하악하악 악단~

젖가슴 포메이션과, 음란댄서들을 즐긴 자지.
한가득 포상의 정액을 싸주고, 지금은 음란엘프 마을의 중앙에 있는 집회장에 와있다.
아름다운 시내가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 음란엘프들이 모이는 메인 섹스의 장소다.
물놀이를 하는, 수영복 차림 엘프를 감사하는 데도 적합한, 발기촉진능력이 뛰어난 장소다.
폭유엘프들을 데리고, 잠시 휴식을 즐기는 자지.
변태성을 뽐내는 듯한 음란한 의상으로 음란한 육체를 강조하던 엘프들도, 섹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놀고 있다.
마이크로 비키니나 슬링숏트라고 칭해지는 발기촉진 성능이 높은 음란 수영복으로 노는 폭유엘프들.

언뜻 자유분방하게 뛰놀고 있는 듯 보이지만, 한사람 한사람이 자지에 온 신경을 쓰고 있다.
섹시 수영복을 입고는 흔들리는 가슴과, 자연스럽게 다리를 벌려 보지를 보이는 포즈로, 자지에게 즐거움을 주려고 하고 있는 것이다.
물놀이를 하는 음란엘프를 시간하는 남자의 주변에는 당연하게도 수영복을 입은 음란엘프들이 있다.
남자가 느긋하게 수영복을 걸친 폭유의 흔들림을 감상할수 있도록, 음란엘프가 스스로 의자가 되어 있다.
빈틈없이 줄지어 드러누워 있는 음란 엘프의 젖가슴 융단과, 음란엘프들이 힘을 합쳐 만들어낸 음란 비치체어다.
거기에 누워있는 남자의 양 옆에는 지고의 음란함을 가진, 엘프여왕콤비가 안겨있다.
자지에는 안내엘프콤비가 황홀함에 젖은 채로 더블 파이즈리.
발에는 여왕콤비의 길고 탱탱한 음란 미각이 엉겨있지만, 비어있는 부분에는 젖가슴 엘프가 뭄을 부벼대고 있다.

"으하아앙......♥♥ 어떠하셔요? 우리의 신하인 음란엘프의 에로 수영복 차림은.......♥♥"
"평소처럼 색녀같은 모습이나, 저속한 섹시 속옷 차림과는 또 다른.... 아아아앙♥♥ 매력이 있지요......♥♥」

거만하고 고귀, 오만함을 품은 신비로운 절세의 미모를 갖춘 얼굴에 음탕한 미소를 띄우고, 남자의 귓가에 속삭이는 여왕콤비.
자지를 빨게 한다면 그 누구도 따르지 못할 음란하고 섹시한 입술과 혀.
모든 자지가 보는 것만으로 사정해버릴 음탕한 미모.
그런 여인들이 숨이막힐 정도의 애정과 충성심을 보이며, 발군의 음탕함으로 남자의 머리를 핥거나 키스하고 있는 것이다.
숨결조차도, 닿는 것만으로 사정으로 이어지게 할 핑크색의 음탕한 호흡.
그런 이가 두사람이나 있다.
요염한 흰색과 검은 색의 초유여왕
가학적으로까지 보이는 거만한 미모는 몽롱한 기색을 띠고 마조 오나홀녀와 같은 표정을 짓고 있어 그 갭이 두드러진다.
수컷의 지배욕과 자존심. 정복욕과 가학심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한 극상의 자지중독 미녀엘프.
자지를 발기시키기 위해 태어난, 정액을 사정사키기 위해 태어난, 수컷을 위한 암컷.
그런 이들이 단 하나의 자지에, 마음 속으로부터 굴복한 채, 몸과 마음 전부를 다 바쳐 사랑과 충성을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수억명, 수십억명의 남자와 자지를 뿌리까지 쥐어짜오면서, 단 한순간조차 자지에 지지 않았던 최강의 암캐.
그런 이들이 지금은 단 한명의 주인님에게 신비롭고 섹시한 육신과 음란한 정신, 음탕한 영혼을 바치고, 일편단심의 암캐로 변해있는 것이다.

"으흥 쪼오오옥.......♥♥ 우후후, 즐겨주셔서 기뻐요......♥♥」
"자지를 위해서 갈고 닦아온, 우리 음란엘프의 음란한 육체♥♥ 마음껏 만지셔도 괜찮아요, 쪼오옥......♥♥」

남자의 상반신은 여왕이 자랑하는 음란한 초유가 양쪽에서 끼우고 있다.
엘리트 젖가슴을 가진 시녀엘프들조차, 여왕의 젖가슴에는 미치지 못한다.
등에도, 배에도, 희고 검은 최고의 젖가슴으로 있는대로 감싸여 끌어안겨있다.
멈추지않고 솟아나오는 젖가슴 밀크를 윤활유로 삼아, 질척질척하고 달짝지근한 젖가슴 마사지.
너무나 섹시한 여왕의 너무나 섹시한 더블 초유는, 이미 자지 특공을 위한 흉기였다.
신비로울 정도로 발기하고 문질러 오는 초 레어한 초고성능의 음유.
그러나 그것도, 사랑하는 남자 앞에서는 젖가슴 쿠션이나 젖가슴 마사지기에 불과하다.
그리고 그것이 음란여왕엘프 콤비에게는 마음 속에서부터 기쁘고 행복해서 견딜 수 없는 것이다.
사랑하는 주인님에게 만져지는 것만으로, 옆에 있는 것만으로, 간단히 쾌락의 천국으로 가버리는 발정미녀.
그런 그녀들이, 지금 이 순간 행복감을 느끼지 않을 리가 없었다.
본래대로라면, 언제나처럼 무참하고 저속한 발정댄스를 추면서 연속 패배를 보고하고 있을 터였다.
그러나 자지로 리모콘 조작이 가능한 음란엘프이기에, 이렇게 달콤 가득한 러브러브한 봉사를 지시받으면, 할 수 있게 된다.
이미 여왕엘프의 음란한 육체도 음란한 정신도, 그녀들의 것이 아니었다.
주인님의 소유, 주인님의 장난감인 것이다.

"우후후, 보이세요? 저기 음란엘프, 드디어 자위를 시작했어요......♥♥"
"끈 수영복을 빽보지에 씹혀먹히고는...... 어머어머, 순식간에 애액을 뿜으며 절정이네요♥♥"

"당신의 시선으로 질척질척해진 보지를 주시당하면, 어쩔 수 없지요......♥♥"
"봐요, 저쪽에선 가슴을 서로 짖뭉개고, 젖가슴씨름 하고 있네요.....♥♥"

"천박하고 음란한 폭유를 외설스럽게 변형시키며서 성감대인 가슴으로 레즈오나니를 즐기고 있는 거죠♥♥
"당신에게 가슴을 주물리면서, 젖가슴으로 봉사를 하는 망상을 공유하며... 봐요. 동시에 가버렸어요♥♥"

"훤히 보이는 유륜에서조차 음란한 모유를 흘려대면서..... 후후, 자지에 빠진 황홀한 표정이 되어 있네요......♥♥"


젖가슴 봉사를 계속하고, 얼굴을 핥는 봉사도 계속하면서, 수영복을 입은 음란엘프들 중 볼만한 곳을 가르쳐주는 여왕콤비.

그 때마다 남자의 자지는 흠칫흠칫 반응하고, 퓨웅퓨웅, 하고 사정한다.
물론 자지에는 안내엘프콤비의 젖가슴 오나홀이 찰싹 달라붙어있다.
부드러운 살덩이에 둘러싸인 채로, 전자동 젖가슴 오나홀로 문질러지는 자지.
안내엘프콤비가 쾌감이 지나쳐 몸을 움직일 수조차 없게 되면, 바로 교대한 음란엘프가, 자지를 가슴에 끼우고 문지르기를 재개한다.

"으흐응♥♥ 후후, 젖을 원하시는 거죠♥♥ 좋아요, 우리의 젖을 빨아도.....♥♥"
"예, 오히려 우리가 부탁하고 싶을 정도에요.....♥♥ 어서 이 음란한 젖퉁이를 빨아주세요♥♥"

음란여왕이 자신의 뭉클뭉클한 가슴을 손으로 잡아 들었다.
그리고 서로의 유두를 붙잡고, 불쑥, 하고 남자의 입가에 내민다.
앙, 하고 벌어진 입에 다크엘프의 젖가슴과 하이엘프의 젖가슴이 어우러져, 단단하게 발기한 커다란 유두가 미끄러져 들어온다.
쪼르르릅, 하고 남자가 세차가 두개의 유두를 빨면, 밀크자판기가 된 젖가슴은 바로 에로 모유를 제공한다.

"하아아아아앙.......♥♥ 가슴이 빨리는 거, 좋아요오....., 행복해요......♥♥"
"우리 여왕의 음란한 모유를, 동시에 맛보는 진기하고 귀중한 체험♥♥ 이런 걸 하는 것은, 주인님이 처음......♥♥"
"최고급 엘프 모유로, 주인자지를 풀발기시키고..... 잔뜩 쾌감을 느껴주세요......♥♥"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유륜과 유두에서 진한 발정밀크를 흘리는 여왕의 큰 젖가슴.
낼름낼름 남자가 혀로 간지럽히면, 기뻐하듯이 모유를 푸슈푸슈 분출한다.
마음껏 빨아마시면, 희고 검은 음란 초유가, 자기주장을 하듯 유두 수도꼭지를 최대로 연다.
이빨로 잘근잘근 깨물면, 퍼득퍼득♥♥ 하고 유두를 자극당한 암소 유방이 피학적 절정으로 밀크를 분사한다.
남자의 허리에 달라붙어 있는 두명의 음란한 가랑이에서는 따끈따근한 씹물이 흘러넘친다.
한없이 녹아내린 야한 미모도, 하악♥♥ 하악♥♥, 하면서 참지 못하고 한심하게 넋을 놓아 버린다.
음란유두와 음란유륜으로, 절정도, 분출도, 지리는 것도 전부 조종당해버리는 음란엘프 여왕콤비.
부들부들 절정으로 인한 경련이 지나쳐 땀으로 범벅이 되면서 가슴 샌드위치를 하고 있는 몸을 야하게 꿈틀거린다.
가슴 융단엘프와 가슴 소파엘프, 파이즈리 오나홀 엘프.
그녀들의 음란한 씹물과 음탕한 체취로, 남자의 주변은 아지랑이가 생길 정도다.
빽빽하게 드러누워 젖가슴 융단이 되어 있는 음란엘프들.
여체를 서로 겹쳐쌓아 젖가슴 소파가 되어 있는 음란엘프들.

전원이 극도로 흥분해 황홀한 표정을 짓고는 이성조차 흐물흐물 녹아내린 채, 가슴에서도 가랑이에서도 음란한 즙을 뿌리고 있다.
자지를 찬양하는 것만이 전부인 육변기 육체가, 물건처럼 취급당한다는 피학적인 감각에 아플 정도로 자극당해, 침과 눈물과 콧물을 흘리면서 헐덕이고 있을 정도로 쾌감에 빠져 있는 것이다.

이미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밖에 할 수 없을 정도로 자지에 함락된 극상의 폭유엘프들.
한사람 한사람이 수많은 자지를 뿌리까지 쥐어짜냈을 정도로, 음란한 암캐인 긴 귀의 미녀들.
그녀들이 단 하나의 인간 자지에 굴복해, 지금은 단 한사람을 위해 존재하는 엘프 육인형이 되어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런 자신들이 음란엘프에게 있어서는 너무나 행복해서 참을 수 없는 것이다.
단 하나의 자지에 지배당하며, 예속당해, 일편단심의 애정을 바치는 것이야말로 암컷 본래의 역할.
그것을 전부 이루어준 사랑하는 주인님의 야한 장난감이 되어서 하루 종일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이다.
음란엘프마을에 살고 있는 일천명 정도의 음란 암캐는 한명도 남김없이 하나의 자지에 함락된 폭유하렘 요원이다.
주인님의 자지를 위해서 태어나, 주인님 자지를 위해 살아가는 음란엘프들.
그 정점에 선 절세의 음란엘프 여왕 두사람은, 주인님에게 봉사할 수 있다는 기쁨에 자궁으로 느껴지는 절졍으로 기절할 것 같았다.

"하아아.......앙♥♥ 주인니임. 우리 음란엘프의 사육주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아......♥♥」
"주인님의 암컷노예엘프로 만들어주셔서, 행복해요......♥♥ 앞으로 영원히, 당신에게 가슴을 빨리고 싶어요오......♥♥"

"자지 주인님이 쾌적한 섹스라이프를 보내실 수 있게 하기 위해서라면 음란엘프 일동은 가슴을 흔들고, 엉덩이를 내리면서, 씹물로 기뻐하면서 뭐든지 할 거에요......♥♥"
"이렇게, 음란한 수영복으로 물놀이를 하고 있는 폭유엘프도...... 모든 것은 자지님이 단단하게 발기하셔서, 진한 정액을 기분좋게 사정하실 수 있기 위한 것......♥♥"

"자지님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다면, 기쁘게 의자나 융단이 될 수 있는, 변태 마조 엘프 음란 완구들로 발기하셔서....... 냄새나는 좆물을, 가득 싸주세요......♥♥"

더블 초유를 편안한 자세로 물고, 꿀꺽꿀꺽 극상의 엘프의 여왕 밀크가 블렌딩된 모유를 마셔대고 있는 남자에게, 하트마크가 보일 정도로 발정과 애정과 충성을 속삭이는 초유 미녀 콤비.
여신이라고 칭하더라도 틀리지 않을 절세의 미모가, 침을 흘리면서 저속할 정도의 음탕한 웃음을 띄우고 있다.
외설적으로 꿈틀거리는 길고 붉은 혀가 미끈하게 입술을 빠져나와, 젖가슴으로 느끼는 절정에 맞춰서 경련한다.
자지를 자극해 마지 않는, 최고급 엘프의 젖가슴을, 남자는 잘근잘근 깨문다.

"으흥♥♥ 또 우리 가슴으로, 간다, 간다아앙♥♥"
"흐어어엉♥♥ 젖을 꿀꺽꿀꺽 빨리면서, 커다란 젖퉁이에서 절정이, 멈추지 않아앙♥♥"

"히이이익♥♥ 유두 잘근잘근, 좋아앗♥♥ 아아아, 그렇게 끈덕지게 깨물며언♥♥ 절정 스위치가 제대로 켜져버려요오옷♥♥"

"하아하아, 우리가 비참하고 저속하게 절규하는 게, 또 듣고 싶은 건가요오♥♥"
"안그래도, 젖가슴에서 오는 쾌감에 빠져서, 애액을 싸고 있는데♥♥ 그보다 더 강열한 오르가슴으로 얼굴을 망가트리고 싶은 거죠오♥♥"

"좋아요오, 들려줄께요옷♥♥ 우리 음란엘프 여와의, 짐승같은 절정을♥♥"
"음탕한 유두를 동시에 깨물리면서, 두마리가 함께 젖가슴으로 피학적인 절정으로 갈거에요오♥♥"

"앗앗아아아아앙♥♥ 자지님도 같이잉♥♥ 마조 암소엘프의 마조돼지같은 절정이랑 함께에♥♥"
"자지, 정액, 퓻퓻 싸주세요오오옷♥♥ 아힛 아히익♥♥ 아아아앙, 간다간다아♥♥"

끈적끈적하고 달콤한 길게 이어지는 절정 상태에서, 유두를 잘근잘근 희롱당하며 초월적인 절정으로 몰아부쳐진 엘프여왕콤비.
보여지는 것 만으로 절정을 느낄 정도로 자지에 항복한 감도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민감한 초유가, 지옥과도 같은 오르가슴의 천국을 앞에두고 가련할 정도로 떨고 있다.
손가락 끝에서부터 발가락 끝까지, 외설적이고 무참한 짐승과도 같은 절정과 마주하고, 반사적으로 준비를 하려 하는 것이다.
그러나, 자지에게 극도로 약하고, 주인님에게 극도로 약한 자지중독 엘프가, 절정을 참는 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자지를 감싼 음란엘프의 젖가슴 오나홀도, 한층 더 커다란 사정을 앞에 두고, 미친 듯이 음탕하고 음란한 폭유를 덩실덩실♥♥ 흔들리고 있다.
그리고 결정타와도 같이, 남자가 입 안에 문 더블 거대 유두를, 질끄으은! 하고 짖깨문다.

" "으, 허, 어, 어, 어, 어, 어, 어, 어어어,~~~~~~~~~~~~~~흐으!!♥♥" "

퓨우우우우우우웃퓨우우우우우우우웃!!!!!!

두 사람의 절색의 에로 미녀엘프가, 성감대인 마조 유두를 있는대로 깨물리면서, 짐승보다도 비참한 피학적 절정의 절규를 지른다.
자지를 빠는 성능은SSS급인 섹시 입술을 한계까지 크게 벌리고, 자지를 핥는 성능이 SSS급인 섹시 혀를 한계까지 내민다.
평소엔 잔혹하다고까지 할 수 있을 정도로 거만하고 고귀한 눈매에서 눈동자가 빠져나올 것 같이 크게 뜨고, 뒤루룩! 하고 흰자위를 크게 드러낸 오르가슴 얼굴.

지이이잉,하고, 경련하는 긴 귀.
젖가슴의 절정으로 부들부들, 망가진 인형과도 같이 흔들리는 머리와, 금색과 은색의 긴 머리카락.
수도꼭지가 고장난 것처럼 솟구쳐 나오는 모유.
가슴에서 일어난 피학적 절정으로 전기가 통한 듯이 엉망진창으로 경련하는 극상의 음란 육체.
푸샤아아아아~!♥♥ 하고 봇물이 터지듯 대량으로 애액을 뿜어내는, 빽보지와 엉덩이의 후장보지.
남자의 등 밑에서 쿠션이 되어 있는, 반대편 음란 초유도, 사정하는 것처럼 절정의 모유를 분사한다.

"흐기이이이이이이이~~~~이이익!!!♥♥ 으극으그으윽. 가, 가, 가 가, 가아~~~~아아아앗!!♥♥"
"하가아아아아아아~~~~~아악!!♥♥ 크, 커커커,컥, 으, 아, 아, 아, 아, 아~~~~~~아앗!!♥♥"

너무나도 저속하고 비참한 음란 절정.
지성의 파편조차 가지지 못한 암캐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절대적으로 한심한 절정.
사랑하는 주인님에게 깨물리면서, 땅에 올라온 물고기처럼 팔딱팔딱♥♥ 하고 전신을 몸부림치면서 느끼는 극도의 피학적 절정.
가슴이 폭발을 계속하는 듯한 초월적 쾌락에, 음란엘프여왕콤비는 지옥과도 같은 천국의 절정으로 울부짖는다.
너무나도 격렬한 절정에, 다른 음란엘프도 함께 젖가슴 절정을 느낀다.

자지를 젖가슴 보지로 부비부비 문질러대고 있던 음란오나홀엘프가, 강열한 정액 사정으로 극도의 절정에 이른다.
'
"흐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억!!♥♥"

파이즈리오나홀로 봉사하다가, 오르가슴 때문에 교대하고나서 칠칠치 못하게 들어누워있던 안내엘프콤비와, 다른 음란엘프도 같은 최고의 절정.

" " " "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엑!!♥♥" " " "

의식이 혼탁해져 있는 융단 엘프나 소파엘프도, 여왕의 절정과 자지의 사정으로 인해 함께 절정에 이른다.

"흐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

그리고 그 주위에 있던 섹시 수영복엘프와, 물놀이를 하고 있던 음란수영복 엘프들까지, 동반자살과도 같은 절정을 느낀다.

"아갸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거기에 더해, 아침부터 자지로 몇번이나 귀여워 해주는 바람에 기절한 엘프나, 다음에 자지를 유혹할 준비를 하고 있던 음란엘프들까지 함께 절정에 이른다.

"흐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음란폭유엘프 마을, 총 인원 천 마리.
한사람도 빠지지 않고, 극도로 황홀한 절정으로 인해 퍼덕퍼덕♥♥ 하고 가슴을 흔들고, 음란한 육체를 몸부림 친다.
음란엘프들 중에서도 가장 야한 여왕콤비의, 피학적 젖가슴 절정.
음란엘프 전원이 사랑해 마지 않는 주인님의 강렬한 사정.
자지와 동시에 절정하는 자지에 충실한 음란엘프는, 몸도 마음도 암컷노예가 되기 이전에 느꼈던 절정과는 비교할 수 조차 없는 절정으로, 무참하고 저속한 모습으로 오르가슴에 도달해 버린 것이다.
퓨웃퓨우웃, 하고 대량으로 사정하는 자지에서 뿜어진 정액이, 쾌락으로 파들파들 경련하고 있는 음란엘프의 폭유 에로바디에 투둑투둑 떨어진다.
좆물을 부카게 당한 음란엘프는 한층 더 성대한 쾌락의 절규를 지르며, 천국으로 이끄는 오라그슴에 미쳐간다.
가슴에서는 분수와도 같이 절정의 모유가 솟구치고, 보지에서도 후장보지에서도, 씹물을 있는대로 뿜는다.
새우처럼 움츠리고 경련하고 있는 u프가 있다면, 커다란 엉덩이를 높이 쳐들고 씹물을 분수와도 같이 뿜어대고 있는 엘프도 있다.
음란 폭유 엘프마을에 울려퍼지는, 쾌락으로 가득찬 음란엘프들의 절규.
그 모든 것이, 단 한 사람의 자지에게 바치는 음란한 사랑의 노래인 것이다.
자지님을 사랑합니다. 주인님 사랑합니다. 라고 말하는 자지에 굴복한 암컷밖에는 할 수 없는 저속하기 그지없는 무참한 절정의 하악하악 합창이다.
자지도, 대량사정이 멈추지 않는다.
엘프들의 모유 중에서도 최고인 여왕의 밀크가, 불알을 단번에 정액으로 가득 채운 것이다.
한번 맥동할 때마다 불알이 빈 깡통이 될 정도로 흩 뿌리고, 그 다음 순간, 금딸을 이어온 듯이 최고조로 빵빵하게 끓어오르는 정액으로 만땅이 된다.
그것을 자지를 조르는 엘프에게 마음 껏 흩뿌리면서, 부카게를 하고 있다.

"흐거어어어엉♥♥ 으호오오오오오♥♥"
"크크컥, 흐갸아아아아아악♥♥"

암퇘지보다 더 저속한 절정의 울음 소리로, 나긋나긋한 성대가 말라비틀어질 정도로 무참한 절정의 절규를 질러대는 자지중독 음란엘프 여왕.
자지의 잔학심을 자극해 마지 않는, 애처롭기 그지없는 마조 여왕엘프 두사람과, 음란엘프들.
그 가랑이가, 지이이잉, 하고 움츠려들면서, 오줌이 세차게 나오기 시작한다.
매끈매끈한 빽보지는 오줌과 애액으로 절정의 경련을 한다.
단단하게 발기한 클리토리스를 공기에 마찰하듯이, 바들바들 허리를 움직이면서 느끼고 있다.
슈퍼 젖가슴의 피학적 절정으로, 음란엘프와 젖가슴의 주종관계가 역전된다.
반복되는 절정을 주는 젖가슴에 음란한 육체도 영향을 받으면서, 클리토리스도 자궁도 엉덩이도 후장보지도, 배꼽도, 겨드랑이도, 허벅지도, 팔도, 발도, 머리도, 귀 끝, 머리카락 끝, 내장 깊숙한 곳 까지, 쉴틈없는 굴복의 절정에 빠져든 것이다.

남자도, 맛있는 모유와 음탕한 합창에 자지가 반응을 멈추지 않는다.
모유를 마시면서 사정한다.
기분은 하렘 악단을 지휘하는 자지 지휘자.
꿈을 꾸듯 음란한 폭유 엘프 하렘을 끝없는 절정으로 보내버리면서, 자지는 만족할 때까지 사정을 계속했다.


----------------

추천0 비추천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에 위치한 Tumblr의 일부 영상 및 이미지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컨텐츠에 대한 심사 및 관리책임은 모두 Tumblr에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일베야 내에서도 아청 및 유출자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중이며 신고 및 삭제신청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그시절 [21세](강남)
이런데서 이런거 하는게 첨이라 머가 먼지 모르겠네요.
지금 통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