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에 위치한 Tumblr의 일부 영상 및 이미지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컨텐츠에 대한 심사 및 관리책임은 모두 Tumblr에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일베야 내에서도 아청 및 유출자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중이며 신고 및 삭제신청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발걸레채팅기록1 - 단편
16-01-23 19:24 5,268회 0건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글을 올려 봅니다.
제가 예전에 유료사이트에서 채팅한 기록을 먼저 올려 보구 반응이 좋으면 채팅한 시리즈 별로
올려볼 예정입니다.
추후에는 제가 좋아하는 분야의 소설도 연제할 계획이오니 리플도 많이 달아 주세요^^


채팅1편

채팅 접속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채팅이 시작되었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우유빛몸매] : 하이^^
[발꼬락중독] : 하잉~
[우유빛몸매] : 방가워여^^
[우유빛몸매] : 처음이네여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ㅋㅋ
[우유빛몸매] : 스타킹조아하세여?
[우유빛몸매] : ㅋㅋ
[발꼬락중독] : 좋아하징 ㅎ
[우유빛몸매] : 무슨색조아해여?
[우유빛몸매] : ㅋㅋ
[발꼬락중독] : 살색~ㅋ
[우유빛몸매] : ㅋㅋ
[발꼬락중독] : 변태적이라 할 수 있징 ㅋㅋ
[우유빛몸매] : 발냄새맡아줘여
[우유빛몸매] : ㅋㅋ
[발꼬락중독] : 냄새 많이 나는 발냄새 무지 좋아해~ㅎ
[우유빛몸매] : 시큼한냄새?
[우유빛몸매] : 꼬랑내?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땀에 쪄는 냄새 ㅋ
[우유빛몸매] : 님코에다비비고싶어여
[우유빛몸매] : ㅋㅋㅋ
[우유빛몸매] : 빨아줘여
[발꼬락중독] : 빨아줄께~ㅎ
[발꼬락중독] : 아~맛있고 향기로워~
[우유빛몸매] : 발냄새맡아본적잇어여?
[우유빛몸매] : ㅋㅋㅋ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몰래 맡아본적 있징 ㅋ
[우유빛몸매] : 어디서여?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하숙할때..
[우유빛몸매] : 아,,,
[발꼬락중독] : 하숙집 ㅋㅋ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흥분됫겟네여
[발꼬락중독] : 무지 흥분했징 ㅋㅋ
[우유빛몸매] : 발가락사이사이빨아져여
[우유빛몸매] : ㅋㅋ
[발꼬락중독] : 때 다 먹을께~
[발꼬락중독] : 사이사이에 있는...ㅎ
[우유빛몸매] : ㅎㅎㅎㅎ
[우유빛몸매] : 때핥아먹어여
[발꼬락중독] : 혹시 팸돔 알어?ㅎ
[우유빛몸매] : ㅇㅇ
[우유빛몸매] : 펨돔조아해여?
[발꼬락중독] : ㅇㅇ
[우유빛몸매] : ㅎㅎ
[발꼬락중독] : ㅋㅋ
[우유빛몸매] : 욕듣는거는?
[발꼬락중독] : 욕 들으면 무지 흥분~ㅎ
[우유빛몸매] : 아진짜여??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막 쌍욕 듣는거..ㅎ
[우유빛몸매] : 발냄새맡아새끼야
[발꼬락중독] : 넹~~
[우유빛몸매] : 바닥에쳐누워씹새끼야
[발꼬락중독] : 네~주인님~
[우유빛몸매] : 니얼굴을문질러버리게개새끼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
[우유빛몸매] : 발냄새맡고싶어?새끼야?
[발꼬락중독] : 전 발노예입니다~
[우유빛몸매] : 꼬랑내맡아씹새끼야
[발꼬락중독] : 네~
[발꼬락중독] : 넘 향기로워여~
[우유빛몸매] : 여자한테욕쳐들으니까 꼴려?
[우유빛몸매] : 미친새끼...
[발꼬락중독] : 네~전 변태인가봐여~
[우유빛몸매] : 발가락사이사이핥아병신새끼야
[우유빛몸매] : 변태새끼주제에///
[발꼬락중독] : 넹 열심히 핣겠습니다.
[우유빛몸매] : 발가락사이사이때도다핥아먹어새끼야
[발꼬락중독] : 네 주인님~
[우유빛몸매] : 개처럼핥아씹새끼야
[발꼬락중독] : 멍멍~
[우유빛몸매] : 냄새도킁킁거리면서맡아개새끼야
[우유빛몸매] : 짖어씨발놈아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멍멍멍~~
[우유빛몸매] : 니입속에쳐넣고싶어
[우유빛몸매] : 발가락을꼼지락거리면서
[발꼬락중독] : 입 크게 벌리겠습니다.~~
[우유빛몸매] : 혀내밀어새
[우유빛몸매] : ㄱ끼야
[발꼬락중독] : 네~~
[우유빛몸매] : 발좀닦게 ㅋㅋㅋ
[우유빛몸매] : 어때? 꼴리지?
[발꼬락중독] : 깨끗히 닦아 드릴께여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네 너무 꼴려여
[우유빛몸매] : 깨끗이핥아먹어새끼야
[우유빛몸매] : 너니까 핥게해주는거야이새끼야
[발꼬락중독] : 네~~
[발꼬락중독] : 감사합니다
[우유빛몸매] : 평생내발이나핥아라씹새끼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그럼 넘 감사하죠~
[우유빛몸매] : 미친새끼...
[우유빛몸매] : 니코에발가락박고싶어 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냄새 다 들이 마실께여
[우유빛몸매] : 야이씨발놈아 구두냄새도맡아새끼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아 영광스럽 주인님 힐이당~~
[우유빛몸매] : 씨발새끼 구두밑창이나핥아넌
[우유빛몸매] : 개새끼야
[우유빛몸매] : 넌핥으면서발루맞아새끼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좋아?너두좋치?새끼야
[발꼬락중독] : 아 좋아여~~
[우유빛몸매] : 병신새끼
[우유빛몸매] : 흥분되?
[발꼬락중독] : 네 흥분되여
[우유빛몸매] : 씨발욕쳐들으니까흥분되지?
[우유빛몸매] : 미친새끼
[우유빛몸매] : 발냄새맡아새끼야 꼬랑내
[발꼬락중독] : 네 넘 좋아영
[우유빛몸매] : ㅋㅋㅋ
[우유빛몸매] : 발바닥도핥아씹새끼야
[우유빛몸매] : 각질도뜯어먹어개새끼야
[발꼬락중독] : 네 알겠습니다~
[우유빛몸매] : 씨발 밟히고싶어?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네 막 밟아주세여~
[우유빛몸매] : 니얼굴을존나밟고싶네씨발새끼
[우유빛몸매] : 핥으면서쳐맞아개새끼야
[발꼬락중독] : 제 얼굴을 막 지끈지끈 밟아주세여~
[우유빛몸매] : ㅋㅋㅋ
[우유빛몸매] : 미친
[우유빛몸매] : 막밟다가 니입에넣고싶다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그럼 넘 좋져~
[우유빛몸매] : 씨발내앛에무릅꿇고앉아서개처럼핥아새끼야
[우유빛몸매] : 냄새맡으면서
[발꼬락중독] : 네
[우유빛몸매] : 향기롭지?씨발넘아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넘 향기로ㅇ와여
[우유빛몸매] : 병신새끼...
[우유빛몸매] : 개도안핥겟다씨발새끼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
[우유빛몸매] : 엄지발가락부터핥아새끼야
[발꼬락중독] : 전 주인님의 발걸레입니다~
[우유빛몸매] : 미친새끼
[우유빛몸매] : 발가락으루니자크를내려서만져줄까?
[우유빛몸매] : 어때새끼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그럼 넘 영광이져~
[우유빛몸매] : 싸대기를때려버린다씹새끼야
[우유빛몸매] : 발루니얼굴부터 문질르구싶어 아래까지
[발꼬락중독] : 네 주인님~~
[우유빛몸매] : 니얼굴을깔구앉아서 비비고싶어개새끼야
[발꼬락중독] : 땀에 쪄든 우리 주인님 발 아래서 최선을 다하고 싶어여~~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씨발니오는날부츠를신구 돌아다니다가 너불러서핥으라고하고싶네씨발
[우유빛몸매] : 벗기라구하면서 니코에가따대는거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
[우유빛몸매] : 좋아새끼야?
[우유빛몸매] : 꼴려?
[발꼬락중독] : 제 코로 향기로운 주인님 발냄새 맡으니깐..
[발꼬락중독] : 넘 꼴려여~
[우유빛몸매] : 존나딱딱해졋네씨발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씨발좃문질러줄께씹새끼야
[우유빛몸매] : 냄새나는스타킹으루
[발꼬락중독] : 네 향기로운 스타킹으로 문질러주세여~~
[우유빛몸매] : 씨발발냄새코를찌르지?
[발꼬락중독] : 너무 향기로워여~
[우유빛몸매] : 발냄새맡으면서 넌나한테강강당해새끼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넹 주인님~
[우유빛몸매] : 씨발새끼 존나니좃문질르고싶어
[우유빛몸매] : 니얼굴보면서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씹새끼야 좋아?
[발꼬락중독] : 해주세여~~주님님
[우유빛몸매] : 좋치?ㅋㅋㅋ
[발꼬락중독] : 넘 좋아여
[우유빛몸매] : 니표정을보면서하구싶다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씨발새끼야 내발톱에꼬랑내나맡아씹새끼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네 ~좋아여~~
[우유빛몸매] : 넌벌써내발냄새에중독되엇어씨발넘아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발가락사이사이혀루핥아씹새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발에서도 넘 향기로운 냄새가 나여~
[우유빛몸매] : 씨발니좃힐루문질러줄까
[우유빛몸매] : 미친새끼 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감사감사해여~~
[우유빛몸매] : 존나딱딱해졋네씹새끼가
[우유빛몸매] : ㅋㅋㅋ
[우유빛몸매] : 짖어이새끼야
[발꼬락중독] : 멍멍멍~~
[우유빛몸매] : 미친새끼
[우유빛몸매] : ㅋㅋㅋ
[우유빛몸매] : 발핥아빨리
[발꼬락중독] : 아 좋아여~
[우유빛몸매] : 씨발한쪽발은니입에박고한ㄴ발은니좃문질르구잇어
[우유빛몸매] : 난쇼파에앉아서
[우유빛몸매] : 넌누워잇고
[발꼬락중독] : 아 흥분되여
[우유빛몸매] : 씨발옷을다찢어버린다새끼야
[우유빛몸매] : 니엊꼭지를손톱으루꼬집어버려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싸대기를때리면서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싸대기 막 때려줘여~
[우유빛몸매] : 좋아?이변태새끼야?내발냄새맡으니까어때?이러면서
[우유빛몸매] : 니싸대기때리고머리를흔들면서
[우유빛몸매] : 좋냐구이새끼야 빨리말해
[발꼬락중독] : 네 좋아여~
[우유빛몸매] : 미친새끼발루니얼굴더밟아야겟다씨발넘아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마구 밟아주세여~
[우유빛몸매] : 씨발움직이지말구잇어새끼야
[발꼬락중독] : 아~평생 주인님 발아래에서 이러고 살고 싶어여~~
[우유빛몸매] : 소리두못지르게냄새나는스타킹을넣어버려임에
[우유빛몸매] : 미친새끼 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흥분되?변태새끼야?
[발꼬락중독] : 입에 넣어주세여~~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씨발입벌려새끼야
[우유빛몸매] : 강제루쳐넣어버려
[발꼬락중독] : 아~~~
[우유빛몸매] : 씨발새끼야 발에따봐새끼야
[우유빛몸매] : 싸봐
[발꼬락중독] : 아~~
[우유빛몸매] : 냄새쳐맡으면서병신새끼
[발꼬락중독] : 좋아~~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발냄새쳐맡아이새끼야
가위바위보 게임이 취소되었습니다.
[발꼬락중독] : 넹~
[우유빛몸매] : 바닥에엎드리고
[발꼬락중독] : 네 주인님
[우유빛몸매] : 변태새끼주제에....
[우유빛몸매] : 꼴리지?이씨발넘아
[우유빛몸매] : 평생욕이나쳐들으면서살아새끼야
[발꼬락중독] : 네 꼴려여~
[발꼬락중독] : 네 주인님~~
[우유빛몸매] : 니배에앉아서 존나때리구싶어씨발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막 때려주셔도 되여~
[우유빛몸매] : 싸대기 막때리면서좋아?이변태새끼야?
[우유빛몸매] : 내발냄새죽이지?씹새끼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네 좋아여~
[우유빛몸매] : 보니까 개처럼핥더라?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넘 향기로워여
[발꼬락중독] : 멍멍~
[우유빛몸매] : 내꼬랑내도맡으면서잘핥던데?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주인님 발냄새가 넘 향기로워여~
[우유빛몸매] : 씨발새끼 내꼬랑내맡아새끼야
[발꼬락중독] : 넹~
[우유빛몸매] : 발톱에꼬랑내나니까
[우유빛몸매] : ㅋㅋㅋ
2분 후 포인트 부족으로 대화가 종료됩니다. 포인트를 충전해 주세요.
[우유빛몸매] : 존나니코에박구싶어
[우유빛몸매] : ㅋㅋㅋ
[발꼬락중독] : 아 평생 주인님의 땀에 쪄든 발냄새 맡고 싶어여~
[우유빛몸매] : 씨발땀냄새맡으면서평생내발이나핥아새끼야
[우유빛몸매] : 미친새끼 ㅋㅋㅋㅋㅋ
[발꼬락중독] : 넹 영광입니다.~
[우유빛몸매] : 너 존나 만지구잇지?씨발새끼야?
[우유빛몸매] : ㅋㅋㅋㅋ
[우유빛몸매] : 존나발루문질러버린다
[발꼬락중독] : 네 막 흔들고 있어여

2편 기대해 주세여^^
추천0 비추천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에 위치한 Tumblr의 일부 영상 및 이미지를 자동으로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컨텐츠에 대한 심사 및 관리책임은 모두 Tumblr에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 일베야 내에서도 아청 및 유출자료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중이며 신고 및 삭제신청도 접수하고 있습니다.
 일베야는 성인컨텐츠 제공이 합법인 미주,일본,호주,유럽 등지의 한글 사용자들을 위한 성인 전용서비스이며 미성년자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큐티★ [28세](인천 남동)
좋은 만남 기다리고 있어요! 착한 오빠들 빨리 연락주세요~
지금 통화하기